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주메뉴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정직과 신용은
신안건설산업의 자부심입니다

신안뉴스

  • 홍보센터
  • 신안뉴스
제 목 ‘웰빙·원스톱 라이프’ … 제천의 新랜드마크 작성일 2013-10-18
파일첨부

 

제천.jpg

신안건설산업이 충북 제천시 장락동 431-5번지 일대에서 분양 중인 ‘장락 신안실크밸리 스카이시티’는 제천의 대표적인 최첨단 아파트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보인다.

36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제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다, 입지 여건도 훌륭하다.

여기에 각종 첨단 시스템과 설비 등이 적용될 예정으로 똑똑하고 안전한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. 장락 신안실크밸리 스카이시티는 7개 동 최고 36층, 전용면적 59~84㎡, 오피스텔 포함 총 860세대 규모로 관리비와 안전을 모두 챙긴 최첨단 홈네트워크와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.

무인경비, CCTV 녹화 시스템, 차량 출입통제 시스템 등 24시간 철통같은 안전성을 보장한다.

또 세대 LED 조명, 디지털 온도조절 시스템,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이 적용돼 개별·공용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. 특히 주차장에서 집까지 열쇠 하나로 주차 위치, CCTV, 비상벨, 원패스 무인 경비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.

 

제천을 대표하는 단지인 만큼 쾌적한 단지 구성과 고급스러운 외관도 장점이다.

36층 초고층 랜드마크답게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과 조명으로 입주민의 자부심이 될 전망이다.

또 모든 동에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잘 꾸며진 단지 내 조경과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.

아울러 저층세대의 사생활침해 방지와 소음 문제로 해결했다.

총 7개 동의 구성도 역동적이면서 리드미컬하게 배치해 거대한 미술품을 연상시킨다.

테마파크에 사는 듯한 조경도 인상적이다.

 

다채로운 꽃과 나무 등 식재들이 어우러진 중앙광장에서 입주민들은 휴식과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.

또 단지 주변이 산책로로 둘러싸여 있어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. 아울러 자녀들의 감수성과 활동성을 키워주는 어린이 놀이터 2곳과 배드민턴 코트 등 멀티 스포츠공간이 마련된다. 제천에서 보기 힘들었던 대규모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.

공원을 조망하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등에서 건강 증진과 이웃간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다. 영·유아 자녀를 가진 수요자들을 위해 보육시설, 독서와 학습의 장으로 활용될 문고도 조성된다.

교육과 교통,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리는 최적의 입지도 장점이다. 장락초, 제천여중, 제천고 등 우수한 학군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. 기적의 도서관, 제천시립도서관이 도보권인 점도 자녀 교육환경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.

단지 인근의 청전대로, 의림대로, 내토로 등 간선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해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.

 

더불어 단지 주변에 이마트, 롯데마트, 롯데슈퍼 등이 위치해 있고. 의림지, 제천종합운동장, 힐데스하임CC 등 체육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도 풍부하다. 모델하우스는 제천시 청전동 371-3에 들어섰다.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.


이전글 [2014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] 신안건설산업(주)
다음글 [제8회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]종합대상-신안건설산업(주)